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한정으로 출시될 때마다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틴트 밤, 허거블 립컬러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촉촉하고 러블리한 컬러의 허거블 글라스로 구성된 ‘허거블 립스(Huggable Lips)’를 출시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허거블 립컬러는 2013년과 2014년, 2회 한정으로 발매될 때마다 단기간에 완판이 된 제품. 이에 소비자의 지속적인 출시 요청을 반영하여 12월 온고잉 제품으로 다시 출시 된다.
독특한 제형과 입술이 통통하게 차 보이는 광택 감으로 뷰티족 사이에 입소문이 난 허거블 립컬러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선명한 발색에 탱글한 윤기까지 더해져 요즘 같이 건조한 겨울철에 꼭 맞는 제형의 틴트 밤이다. 유니크한 젤 베이스가 마치 입술을 껴안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지금까지 한정으로 선보였던 컬러 중 많은 사랑을 받았던 쉐이드 15가지만을 엄선하여 또 한번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한정으로 선보이는 허거블 글라스는 다양한 톤의 핑크와 코랄 등 사랑스러운 컬러 1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술에 유리알처럼 맑게 빛나는 광택을 연출해 준다.
맥 ‘허거블 립스’는 12월 3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 몰(www.maccosmetics.co.kr)에서 만날 수 있으며 12월 4일부터 전국의 맥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미지제공=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