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이 베트멍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펌프슈프림' 오리지널 버전, '펌프슈프림 블랙&화이트(PUMP SUMPREME:BLACK&WHITE, 이하 블랙&화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블랙&화이트는 지난 2월 출시한 '펌프슈프림 후디(PUMP SUPREME:HOODIE)'에 이어 국내에 정식 출시되는 두번째 제품이다.












블랙&화이트는 베트멍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오리지널 버전으로 펌프슈프림 후디와는 소재부터 색다른 차이를 보여준다. 특히 어퍼(갑피)에서부터 아웃솔(밑창)에 이르기까지 신발 전체가 올블랙과 올화이트인 단일 색상으로 구성돼 모던한 느낌과 세련된 스타일을 제공한다.












또한 패션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러닝 스니커즈답게 리복의 다양한 기능이 접목됐다. 엔지니어드메쉬(Engineered Mesh) 소재를 사용한 어퍼는 발의 부위별 통기성을 높여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드솔에는 카보네이트 폼(탄산폼)이 주입돼 미세한 에어홀이 부드럽고 가벼운 쿠셔닝과 함께 뛰어난 반응력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리복의 대표적인 기술 ‘펌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펌프버튼(공기주입장치) 하나로 신발을 더욱 섬세하고 단단하게 피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리복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6일 한남동 비이커 매장에서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리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