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의 아름다운 자연, 센텀시티를 비롯한 완벽한 주변 환경, 편리한 교통, 우아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주거지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올해로 창사 30주년을 맞는 부산지역 건설사 미진건설이 '해운대센텀 미진이지비아'다.
지하 3층~지상 34층 2개동 184가구 규모로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4㎡·84㎡의 중소형 면적으로 공급한다. 최고 34층으로 부산 해운대 앞바다의 조망(일부세대)을 자랑한다.

해운대센텀 미진이지비아는 교통, 생활, 문화, 자연, 교육여건이 우수한 센텀시티 바로 옆에 있다. 지하철 2호선 벡스코역이 도보 1분 거리며 부전역에서 일광역까지 연결한 동해선 벡스코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이다. 해운대 간선급행버스(BRT)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해 직장 출퇴근이 수월하다. 또한 광안대교, 수영강변대로, 해운대로를 통해 부산 어디로든 접근하기 쉽다.


단지 주변 교육환경은 해강초등학교를 비롯해 해강중·고교, 센텀중·고교, 부산국제외고, 해운대여중·고교 등이 밀집해 있다. 최근 동래구를 능가하는 떠오르는 신흥 명문학군으로 급부상하는 지역으로 면학분위기가 뛰어나다.

해운대센텀 미진이지비아는 컨벤션센터 벡스코(BEXCO)에서 전시, 이벤트, 다양한 컨벤션 행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수준 높은 미술, 예술작품 등을 관람할 수 있는 시립미술관이 맞은편에 있다. 또 영화의전당, 부산요트경기장 등 다양한 문화와 레저시설을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할인마트가 가까워 원스톱 쇼핑을 즐기기 손색이 없다. 세계 최대규모인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도 가깝다. 단지 바로 옆의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와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에서 수영, 헬스 등 다양한 생활체육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다.


올림픽공원, 해운대해수욕장, APEC나루공원, 동백공원 등 365일 쾌적한 파크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여건을 갖췄다. 해운대센텀 미진이지비아 모델하우스는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608(우동)에 있으며 다음다 초 개관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