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가 상큼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 신메뉴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겨울과 봄 시즌 대표 제철 과일인 딸기이다. 딸기의 화사한 핑크빛 색감을 살린 음료와 먹음직스러운 딸기 토핑으로 장식한 다양한 디저트 등 보는 재미는 물론 맛까지 함께 살린 딸기 메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7일 카페 오가다에서는 시즌 메뉴 ‘딸기오미자 블렌디드’와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딸기오미자 블렌디드’는 제철 과일 딸기에 5가지 맛을 가진 한국적인 열매 ‘오미자’와 크랜베리를 더해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을 배가시켰으며, 봄까지 즐기고 싶은 부드러운 스무디 형태로 젊은 층의 취향을 저격했으며, 칵테일을 연상시키는 예쁜 비쥬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 오가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또한, 상큼한 딸기크림과 진한 요거트 크림의 맛이 잘 어우러지는 ‘딸기요거트 케이크’, 산뜻한 산딸기가 한가득 토핑된 ‘산딸기 타르트’까지 함께 출시해 따스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카페 오가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카페오가다를 이용하는 전 구매 고객에게 ‘딸기오미자 블렌디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카페 오가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9일, 21일, 23일 3일에 걸쳐 ‘딸기오미자 블렌디드’의 모바일콘 50매를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콘 꼬리잡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주요 상권에서 110여 개의 직·가맹점을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오가다'는 나무로부터 얻어진 5가지의 귀한 원재료를 바탕으로 한약재와 허브, 과일 등의 재료를 건강하게 만든 블렌딩티를 선보이고 있다.  카페 오가다의 브랜드 및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본사 전화 또는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