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물총축제 이벤트. /사진=여기어때
30도를 넘나드는 때 이른 5월 무더위에 워터 액티비티가 들썩이고 있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신촌물총축제 등 한여름 즐길만한 액티비티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촌물총축제는 2013년부터 신촌연세로에서 매년 열리는 도심 속 이색 축제다. 올해는 '신촌을 점령한 안드로이드' 콘셉트로 7월6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축제기간 통제된 신촌연세로에서는 시원한 물총 놀이와 함께 디제잉 파티도 개최된다.


여기어때는 신촌물총축제의 방어구 풀패키지를 38% 할인한 9900원에 내놓는다.

여기어때는 또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수상레저 시설인 가평 친절한 수상레저의 이용권과 홍천 오션월드, 용인 캐리비안베이, 평창 휘닉스 블루캐니어 등 워터파크 이용권, 서울 한강 리버시티 수상스키와 송강카누학교, 플라이보드 체험권 등 수상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다양한 수상레저 시설의 얼리버드 티켓을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면서 "주말이나 징검다리 휴일을 활용해 얼리 서머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여름 할인 숙소 상품도 제공한다. '한번 더 호텔특가' 기획전을 마련하고 6월 연휴에 방문할 만한 전국 33개 호텔을 내놨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밸류호텔 강릉, 히든베이 호텔, 성호리조트, 돈내코 힐 스파 리조트 등을 최대 85%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3일까지며 투숙 가능 기간은 7월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