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지난달 28일 16시40분에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송주 불냉면’이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55분 만에 약 4750세트가 판매됐다.
‘송주 불냉면’은 2004년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서 시작해 전국 6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다.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유튜버, 연예인들의 먹방을 통해 소개돼 더욱 유명해졌다.
유튜브에 업로드된 ‘송주 불냉면’ 관련 영상 합산조회수는 총 1억뷰 이상이며, 블로그 게시글 역시 3400건 이상 올라와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게시물 수가 7600건이 넘는 등 온라인 핫 이슈 아이템이다.
GS샵은 ‘송주 불냉면’ 첫 방송 인기에 힘입어 2일(화) 오전 10시25분부터 4회에 걸쳐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10시25분, 12시30분, 14시40분, 16시30분에 각각 10분씩 방송하며, 짧은 시간 내 한 가지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오늘의 선택’ 프로그램을 통해 판매한다.
면사리(220g*5개입) 4개, 냉면 육수(380g) 13개, 매운 비빔장(300g), 새콤달콤 비빔장(300g) 등 20인분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9900원이다. 시원한 물냉면 육수에 특제양념을 섞어 먹는 방식으로 취향에 따라 양념장을 조절해 먹을 수 있다.
GS샵 푸드라이프팀 양성진 팀장은 “송주 불냉면은 SNS 화제성뿐만 아니라 제품력이 검증됐기 때문에 첫 방송임에도 판매가 잘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기획과 상품소개 방법을 통해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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