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초기 화면. /사진=머니S DB
라인게임즈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약 7시간에 달하는 점검을 진행한다.
19일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이날 오전 5~12시 점검을 통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점검시간은 사정에 따라 연장되거나 단축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는 ‘비공 대장간’이다. 비공 대장간에서는 탐험 및 태양·달의 무역로 등에서 얻을 수 있었던 장비(무기·방어구)를 전투없이 획득할 수 있다. 무기(일반~희귀 등급)를 제외한 방어구를 전설 등급까지만 얻을 수 있고 10회 700제스(게임재화)로 이용 가능하다. 1일 1회로 이용 횟수가 제한된다.


비공 대장간. /사진=엑소스 히어로즈 공식카페
업적에도 새 항목이 추가된다. 고급영입 11회를 연속 3번 도전해 전설 이상 획득하지 못할 경우 700제스로 보상받을 수 있다. 5번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700제스를 돌려받게 된다. 해당 업적은 최초 달성시 1회에 한해서만 수령 가능하다.
영웅전에 이클립스, 카소트, 토메데스가 추가되며 레임지 페이트코어가 패키지 상품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콘텐츠 부문에서도 다양한 부분을 개선한다. 월드맵에서 스토리나 탐색 진입에 앞서 팀 편성을 할 수 있게 변경되며 28일 출석부의 경우 해당 달을 다 못채워도 유지하거나 넘어가기 버튼을 통해 현 시간에 맞는 달부터 진행할 수 있다.

레임지 페이트코어. /사진=엑소스 히어로즈 공식카페
각 콘텐츠별 스페셜 던전도 1일 3회로 입장이 제한되며 패키지 상품 구매제한 횟수도 변경될 예정이다. 이외 콘텐츠와 시스템에서 발견된 각종 버그가 수정된다.
한편 엑소스 히어로즈는 지난달 29일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로 ‘에이프릴 산타’를 추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