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블레이저와 정찬성. /사진=쉐보레
쉐보레는 브랜드 SUV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 트레일블레이저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이날부터 본격적인 고객인도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 고객이 된  정찬성 UFC 선수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다양한 트림 중에서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RS 모델을 선택했다.

정씨는 “기존 차급을 뛰어넘는 트레일블레이저는 기술로 체급 차이를 극복할 수 있는 매력의 격투기와 비슷한 면이 있다”며 “차를 처음 본 순간 날렵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다. 가족 모두가 차량을 많이 사용하게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시저 톨레도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끈질긴 도전정신과 앞선 기술로 매 경기를 압도하며 한국 이종 격투기의 새로운 장을 연 정찬성 선수처럼 트레일블레이저 역시 ‘개척자’라는 차명에 걸맞게 새로운 세그먼트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차량 인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뛰어난 성능과 첨단사양으로 기존 SUV에서 경험하지 못한 기대 이상의 만족을 얻게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쉐보레는 이달부터 6개월간 정씨를 트레일블레이저 홍보대사로 선정해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