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머그컵’은 2가지 사이즈로 레귤러 사이즈는 레드, 블랙, 베이지, 카키, 핑크 컬러 총 5종이고, 라지 사이즈는 레드, 블랙, 베이지 총 3종이다. 다양한 색상과 크기로 선택의 폭이 넓다.
이번 신규 MD에 디자인 된 마크는 고객에게 중요한 가치를 전달하는 커피 항해사를 표현했으며, 항해의 수단이 되는 코인에서 모티브 한 커피베이의 엠블럼이다.
커피베이 ‘블록 머그컵’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 판매가는 레귤러 사이즈 7천원, 라지 사이즈 8천원이다. 매장에 따라 재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사전 확인 후 방문이 필요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MD는 커피베이의 CF 광고에서 배우 이동욱이 들고 등장하는 머그컵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고 말하며, “출시 요청이 많아 커피베이를 이용하는 고객님들도 직접 사용할 수 있게 선보이게 됐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말에 귀 기울이는 커피베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8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