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백산 청정지역의 맑은 물로 만든 ‘베이워터(BAY WATER)’는 500ml 용량이며, 공식 소비자 가격은 개당 1000원으로 커피베이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커피베이 생수 제품 ‘베이워터(BAY WATER)
커피베이의 ‘베이워터’는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읍 소백산 청정지역의 암반대수층 지하수를 기반으로 한 내추럴 미네랄 워터로 칼륨, 칼슘, 마그네슘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커피베이 가맹본부는 자체 생수 브랜드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커피베이 가맹점에 전액 본사 부담으로 ‘베이워터’ 1박스(20개입)를 무상 지원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베이워터는 커피베이의 브랜드를 반영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생수여서 의미가 있다”고 말하며, “그동안 보여드렸던 커피베이의 음료들처럼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생수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고객님들께서 신선한 물 베이워터와 함께하는 리퀴드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8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