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품질에서 85년째 세계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정통 이탈리안 명품 브랜드 '일리(illy)’의 한국 독점 파트너사인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는 일리(illy) 마이크로그라운드 스틱 원두커피의 신제품인 ‘인텐소’와 ‘디카페인’을 출시했다.

신규 출시된‘인텐소’는 코코아와 말린 과일의 풍부하면서도 묵직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볼드 로스트(강배전) 방식을 채택하여 생산되었다. 
또한 같이 새롭게 선보이는디카페인은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 위하여, 카페인 함량은 0.3% 이하로 낮추면서도 일리커피 특유의 달콤한 뒷맛과 캐러멜, 구운 빵, 초콜릿 향의 섬세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생산된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일리카페의(illycaffé S.p.A.) 한국 독점 파트너로 일리 본사와 본 스틱 원두커피 사업의 전 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주)큐로홀딩스의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인텐소’와 ‘디카페인’은, 기존 제품인 ‘클라시코’와 마찬가지로 한국 소비자들의 커피의 음용방법을 감안하여 종이컵용 미니형(1g)과 머그컵용 레귤러(1.6g) 형의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가정 및 캠핑 족들을 위한 30개 들이 패키지와 오피스용 70개 들이 중형 패키지로도 함께 출시되었다.” 고 밝혔다.
일리(illy) 인스턴트 스틱 원두커피 신제품인 ‘인텐소’와 ‘디케피인’은 전국 일리카페 직영점과, 자사몰, SSG닷컴과 PK마트를 시작으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본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판매채널 다양화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증기식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발명한 ‘프란체스코 일리(Francesco Illy)’가 1933년 이탈리아의 트리에스테(Trieste)에서 설립한 일리카페(illycaffé S.p.A)는 85여 년의 역사를 거치며 세계 최고의 맛과 품질로 인정받고 있으며, 커피원두 및 가정용 캡슐커피 머신의 유통 뿐만 아니라, 일리카페 프랜차이즈 사업 등도 전개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커피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