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의 슈퍼바이저는 점포 관리, 고객 관리, 상품 관리 등의 관리를 수행하면서 가맹점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신메뉴 교육과 기기 점검, 위생이나 고객 서비스 교육을 통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초점을 맞춰 관리한다.
커피베이의 슈퍼바이저는 점포 관리, 고객 관리, 상품 관리 등의 관리를 수행하면서 가맹점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커피베이 제공)
더불어 슈퍼바이저는 가맹점과 가맹본부를 연결하는 다리로서 가맹점주의 고민을 듣고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가맹점과 가맹본부의 상생 실현에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커피베이의 슈퍼바이저는 전용 가맹점 관리 어플을 이용해 가맹점주와 보다 가깝게, 자주 소통을 함으로써 체계적인 진단 서비스를 진행한다. 어플을 통해 담당 가맹점의 정보부터 매장 운영 관리, 매출 관리, 손익 분석, 점포관리 점검 내역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가맹점주에게 보다 현실적인 매장 관리법을 전수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슈퍼바이저는 프랜차이즈의 꽃이라고 불릴 정도로 가맹본부와 가맹점 사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커피베이는 슈퍼바이저 시스템에 공을 들이고 있다”고 말하며, “커피베이는 상생을 경영 철학으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인 만큼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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