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푹찌는 무더운 폭염속에서 충분한 수분보충이 중요하다. 특히 야외활동이나 물놀이시에는 운동량과 수분배출이 더 많아 갈증이 심하다. 이때문에 수분섭취는 매우 중요하다.
최근 1천호점의 가맹점을 오픈한 '메가커피'는 달콤하고 깔끔한 맛으로 시원하게 갈증해소가 가능한 '허니자몽블랙티'와 레드와 옐로의 강렬한 컬러대비 시선부터 사로잡는 '망고히비스커스티', 새콤한 사과와 유자가 만나 비타민C가 가득해 깊은 과일맛을 내는 '사과유자치'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허니자몽블랙티'는 블랙 티 티백이 통째로 들어가 진한 홍차 향에 비타민C가 가득한 자몽 국내산 벌꿀이 함께 어우러져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수 있다.


'허니히비스커스티'는 달콤한 망고 베이스에 상큼한 히비스커스 블랜딩 티를 더한 티베리에이션음료로 여름철을 가볍게 즐기기 좋은 과일티메뉴이다.

여름철에 갈증해소용으로 마시기 좋은 '사과유자티'가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 건강한차로 즐길수 있다.

한편, 메가커피는 2016년 1월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2016년 41호점, 2017년 187호점, 2018년 405호점, 2019년 805호점, 2020년 7월 1007호점을 돌파하며 경쟁이 치열한 커피 시장에서 이례적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카페 프랜차이즈로 자리를 잡았다.


메가커피는 좋은 품질의 제품, 저렴한 가격, 메가커피만의 차별화된 다양한 음료와 가맹점과의 상생정책으로 가맹점과 함께 상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