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의 명절 한정 판매 제품인 오가다 프리미엄티선물세트가 코스트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 각각 입점하여, 명절 선물세트 완판 신화를 이어간다. 
특히, 이번 프리미엄티선물세트는 코로나19 2.5단계가 1주일 추가 연장됨에 따라 9월 30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명절은 어떻게 보내야할지 벌써부터 고민하는 시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소셜커머스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1,500명 중 25%가 온라인몰에서 주문하거나 선물하기를 활용하겠다고 답변해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일상에 맞춰 온라인 판매를 도입했다. 

오가다의 프리미엄티세트는 안전하게 집에서 배송 받아 볼 수 있도록 코스트코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 외에도 지난 추석 선물 세트보다 더욱 건강한 구성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했다.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건강과 장수, 희망을 의미하는 모란꽃을 패키징에 넣어 코로나 극복 염원을 담았다. 

▲건강즙(배도라지), ▲과일청(모과유자차), ▲티백(배도라지, 한라봉차, 생강귤피) 3종으로 구성된 이번 프리미엄티세트는 카페 오가다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실속형 홈카페 스타일로 꾸몄으며, 2만원 초반대의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한 품격 있는 외관 패키징으로 구성하여, 나를 위한 선물과 가족에게 주는 선물 겸용 제품으로 비대면 시대의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이번 선물세트는 전국 코스트코와 온라인에서 추석 연휴까지만 한정 판매하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국 조기 품절이 예상되는 인기 상품으로, 코스트코 외에도 전국 카페 오가다 매장과 오가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도 프리미엄티와 다양한 오가다의 건강차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가다는 우수한 기술력과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지역농가 상생, 일자리 창출, 신유통채널 진출 등 다양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9 서울중소기업인대회 국무총리표창, 2019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2019 한국유통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등 정부 기관에서 주관하는 표창 3관왕을 수상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 기업이다.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의 프랜차이즈 가맹 상담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