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인천-괌 노선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인천-괌 노선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진에어는 인천-괌 노선 항공권 예매 시 20만원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프로모션 코드로 제공되며 3일과 10일 오후 2시에 맞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 방법은 정해진 시간에 맞춰 공개된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 뒤 입력창에 기입하면 된다.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과 함께 20만원 상당의 이용권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클룩 이용권은 괌 현지 유전자증폭(PCR) 검사 및 시티투어로 구성돼 있다. 12월6일~2022년 2월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진에어 홈페이지 로그인 뒤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한 당첨자는 12월3일에 발표된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에어팟 3세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도 함께 참여 가능하다.

인천-괌 노선 항공권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편도 총액 운임 기준으로 최저 35만7700원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하나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항공 운임 기준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별도로 사전 초과 수하물 1개(23kg) 무료 이용 쿠폰도 선착순으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