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우수가맹점 선정’ 제도를 올해도 시행, 총 34개 매장 시상을 마쳤다.
우수가맹점은 코로나19의 여파 속에서도 모범적인 면모를 보인 가맹점을 최종 선정하였다. 선정된 가맹점에는 원두 지원과 우수가맹점 상패가 전달되었으며, 2021년 한 해 동안 매장 운영을 위해 기울인 가맹점주의 노력에 대한 본사 임직원의 감사의 마음 또한 전했다.

우수가맹점은 가맹점 운영 관리 표준 매뉴얼인 QSC(Quality품질, Service서비스, Cleanness위생)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QSC 우수가맹점’ 24개점과 친환경과 상생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은 ‘ESG 경영상’ 10개점이 수상 받았다.


특히, 올해는 커피베이 가맹본부의 ESG 경영 강화에 발맞춰 ‘ESG 경영상’을 추가한 점이 주목 받고 있다. 텀블러 할인 등 사회적 이슈가 되는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운영에 앞장서는 친환경 매장 5개점, 사회적 소외계층 후원 등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가맹점 5개점에게 ‘ESG 경영상’의 영예가 주어졌다.

카페 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가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전국 매장에서 노력해주신 점주님들의 노고 덕분이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 가맹본부는 가맹점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우수가맹점 선정’ 제도를 올해도 시행, 총 34개 매장 시상을 마쳤다.(커피베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