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버블이 사명을 슈가에코로 바꾼다. 사진은 슈가버블 대표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슈가에코
친환경 세제 전문기업 슈가버블이 사명을 바꾼다.슈가버블은 창립 24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이미지(CI)와 브랜드 이미지(BI)를 발표한다고 15일 밝혔다.
슈가버블의 새로운 사명이 될 ‘슈가에코’는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친환경 제품’과 우리의 것을 사용하며 ‘자연을 위한 행동방식’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지녔다. 제품의 브랜드명과 사명을 분리하고 사람과 자연을 풍요롭게 하는 제품만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새로운 기업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사진제공=슈가에코
슈가에코는 친환경 세제 브랜드 ‘슈가버블’의 새로운 BI도 공개했다. ▲자연의 깨끗함을 담았습니다(+), ▲불필요한 것들을 덜어냈습니다(-), ▲친환경을 위한 노력, 함께하면 배가 됩니다(×), ▲사회와 자연의 가치를 나눕니다(÷) 와 같은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담았다. 친환경 브랜드로의 가치 제고와 더불어 인지도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새 CI 및 BI는 이달부터 회사의 모든 이미지 및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주방세제 제품에 동시 적용돼 대외에 선보일 예정이다.
정세훈 슈가에코 대표는 “인간과 자연을 위한 정직한 제품 개발이란 기업 철학을 새로운 CI와 BI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세제 대표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