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은 국내 유일 중장거리 전문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의 항공권을 최대 40% 할인하는 단독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단독 특가 행사 이미지. /사진=LF몰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은 국내 유일 중장거리 전문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의 항공권을 최대 40% 할인하는 단독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에어프레미아와 함께 선보인 첫 협업 행사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아 흥행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추가로 마련한 행사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LA, 도쿄, 호치민 노선별 여행지에 따라 10월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선보인다. 행사는 최대 40% 할인 특가로 마련했으며 KB국민카드와 연계한 LF몰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F몰은 지난 달 에어프레미아와의 첫 협업으로 LA, 싱가포르, 도쿄, 호치민 항공편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판매했다.
LF몰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 회복과 국제선 확장 움직임에 따라 발 빠르게 마련한 에어프레미아와의 협업 행사가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며 "특히 에어프레미아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과 같은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지닌 신생 항공사인 만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LF몰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의 취향을 정확히 겨냥한 점이 흥행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