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홍대점 /사진=IPX 제공
IPX는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뉴진스의 미니 2집 앨범 '겟 업' 발매를 기념, 라인프렌즈 강남·홍대점에서 공식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를 IPX의 인기 IP '미니니'처럼 미니니화 한 새로운 '버니니(bunini)'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버니니는 앞서 뉴진스 신곡 뮤직비디오 ASAP에도 깜짝 출연한 바 있다. IPX의 크리에이티브와 만난 뉴진스 IP들은 플러시, 키링, 포토앨범, 스마트톡, 스티커팩, 볼캡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여질 뿐 아니라 향후 모바일 메신저 스티커로도 공개된다.
이밖에도 뉴진스 IP 전용 꼴레 스티콘, 핸드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의 제품들도 출시, 나만의 스타일대로 꾸밀 수 있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버니니 및 파워퍼프 걸 버전의 뉴진스 IP 일부 제품은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IPX의 '임프레시브 프레젠트몰'과 '라인프렌즈 컬렉션'에서 온라인 글로벌 사전주문도 가능하다.
8월11일부터 선보일 라인프렌즈 강남·홍대 팝업스토어는 뉴진스의 이번 앨범 컨셉에 맞춰 두 가지 테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IPX는 미국,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전세계적으로 팝업을 확대해 더 많은 팬들을 찾아간단 계획이다.
IPX 관계자는 "BT21, TRUZ 등 전세계 4000만 팬이 열광하는 다수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를 탄생시킨 데에 이어 이번에는 뉴진스와 또다른 재미있는 글로벌 협업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이전에는 볼 수 없던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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