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저속노화를 돕는 신제품인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을 출시한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최근 트렌드인 저속노화 콘셉트를 담아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동국제약은 지난해 10월 인수한 자회사 리봄화장품과 함께 선보이는 센텔리안24 브랜드의 첫 번째 마데카 크림 시리즈 제품인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춰 보다 건강한 상태로 전환시키는 저속노화 콘셉트를 담아 다각도 리프팅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부 칸에 수분을 채우고 피부선을 탄탄하게 정돈하며 얼굴 전체를 끌어올리는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피부 탄력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노화의 핵심 원인을 정밀하게 분석해 기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췄다.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피부과학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기반으로 한 복합-TECA를 함유했다. ▲탄력 개선을 위한 콜라겐-TECA ▲브라이트닝을 위한 비타-TECA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보습 성분인 세라-TECA 등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해 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노화가 빨라진 피부를 저속노화 흐름으로 전환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강력한 탄력 케어와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