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은 최근 한달간(5/16~6/12) 레인코트, 레인부츠(장화), 우산 등 '레인웨어' 관련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레인코트, 레인부츠, 우산, 우비 등 키워드 검색량도 20% 늘었다. 낫띵리튼, 파스드패턴, 틸아이다이 등 디자이너 브랜드에서도 레인코트가 출시되며 올여름 레인웨어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습한 장마철에는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거나 방수 기능이 있는 ▲나일론 ▲메쉬 ▲러버 ▲타포린 등이 인기다. 가벼운 나일론 소재가 적용된 레인코트와 바람막이(윈드브레이커)는 빠른 건조가 가능해 장마철 수요가 높다. 이외에도 메쉬 소재 슈즈, 젤리슈즈, 러버 소재를 적용한 레인부츠, 타포린 백 등이 인기로 떠올랐다.
W컨셉은 장마철을 겨냥해 7월 말까지 '레이니데이' 기획전을 선보인다. 레인코트, 레인부츠, 바람막이 등을 판매하며 레이니데이 전용 15% 할인 쿠폰을 발급해 할인 혜택을 높인다.
장마철에는 기온과 습도가 급격히 높아지면서 땀과 피지 분비가 늘고,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쉽다. 연작의 베이스프렙은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수분베이스로 화장의 들뜸을 잡아주고 온종일 무너짐 없이 피부에 착 붙도록 지속력을 높여줘 매년 매출이 2배씩 늘고 있다.
베이스프렙 외에도 본격적인 비 소식을 앞두고 연작의 프렙 워터와 비디비치의 톤업 선 쿠션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연작의 '스킨 퍼펙팅 글로우 업 프렙 워터'는 메이크업 후 가볍게 분사해주면 피부를 8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화사하게 연출시켜주는 픽서 기능의 미스트다. 리브랜딩으로 새롭게 태어난 비디비치(VIDIVICI)가 지난달 리뉴얼해 선보인 '스킨 일루미네이션 톤업 선 쿠션'은 화장 위에 덧발라도 뭉침 없이 간편한 수정이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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