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전소미가 그림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전소미의 두 번째 EP '카오틱 앤 콘퓨즈드'(Chaotic & Confused) 타이틀곡 '클로저'(CLOSER) 무빙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작은 파문을 일으키는 수면 위에 엎드려 물에 비친 자기 모습을 바라보는 전소미의 모습을 담고 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강화하는 묘한 스타일링과 전소미의 성숙한 무드가 어우러져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자기 모습에 심취한 나르시스 같은 전소미의 순간이 포착돼 마치 명화 같은 느낌을 주며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전소미의 두 번째 EP '카오틱 앤 콘퓨즈드' 콘셉트를 보여주는 티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타이틀곡 '클로저' 분위기를 짐작하게 했다. 지난달 7일 선공개된 '엑스트라'(EXTRA)와 '클로저'를 포함해 총 다섯 곡이 수록된 이번 EP는 전소미의 한계 없는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으며, 특히 수록곡 '에스카페이드'(Escapade)와 '델루'(DELU)에는 전소미가 작사·작곡 참여해 자신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전소미의 두 번째 EP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