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누리하우스에 따르면 누리글로우는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약 10만명의 크리에이터가 직접 제품을 선정하고, 홍보 영상을 만들어 판매까지 이어가는 콘텐츠 기반 쇼핑 플랫폼이다.
K뷰티 브랜드의 인기와 판매량이 빠르게 성장하는 북미 시장은 주요 전략 지역으로 꼽힌다. 지난해 미국 화장품 수입 시장 내 한국 제품 비율은 22.4%를 기록해 점유율 1위에 올랐다.
누리글로우는 단순 광고를 넘어 콘텐츠와 판매가 연결되도록 해 브랜드의 북미 정착에 도움을 주고 크리에이터 네트워크와 연동된 성과 기반 판매 시스템으로 매출 성장을 가속화한다.
누리하우스의 '글로부스트(Globoost)' 서비스와 연동돼 브랜드가 제품을 홍보하면서 동시에 판매도 할 수 있다. 초기 마케팅 비용을 줄이면서도 매출을 만드는 선순환 구조를 형성할 수 있다. 미국 결제와 배송 시스템도 자체적으로 갖췄다.
누리글로우 활용 시 브랜드는 오프라인 전시나 대규모 홍보 전에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통해 미국 소비자 반응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시딩 캠페인, 초기 판매 촉진, B2B 확장 전략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받아 시장 안착을 돕는다.
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는 "'누리글로우'는 제품 마케팅부터 판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K뷰티 브랜드를 꾸준히 북미 시장에 소개하고, 글로벌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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