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드리미'가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드리미 테크놀로지
스마트 홈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로지가 휴식이 가사노동 파언선언 캠페인 일환으로 로봇청소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근로활동으로 지친 고객들이 집안일을 파업하고 쉴 수 있도록 로봇청소기가 가사 노동을 대신해 여가와 일상의 여유를 선물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참여는 27일부터 2주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이뤄진다. 관심 고객 등록을 마친 고객 중 매주 20명을 추첨해 호텔 숙박권,뷔페 이용권,마사지·스파 이용권, 항공권 등 휴식과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오는 29일 네이버 '넾다세일'을 시작으로 진행될 G마켓 '빅스마일데이', 11번가 '그랜드십일절',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등 빅 온라인 프로모션에서 드리미 로봇청소기를 구매한 고객 중 매주 5명을 추첨해 TV, 해외여행 항공권, 특급호텔 상품권, 안마의자 등 희망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드리미 관계자는 "로봇청소기가 개인의 여가 시간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가사 노동에 들이는 시간을 벌어주는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고객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