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뷔페 브랜드 쿠우쿠우가 달리기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Q'를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이색 러닝 캠페인 'RUN to Q'를 진행한다. /사진=쿠우쿠우
초밥 뷔페 브랜드 쿠우쿠우가 운동과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이색 러닝 캠페인 'RUN to Q'를 진행한다. 달리기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Q'를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29일 쿠우쿠우에 따르면 이날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의 슬로건은 'Q를 향해 달려라!'(RUN to Q)다. 러닝 중 보이는 주변의 원형 사물이나 이미지(맨홀, 원형 벤치 등)를 활용해 'Q'자를 형상화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순히 달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창의력과 유머감각을 발휘해 자신만의 'Q'를 만들어내는 과정이 핵심이다.


쿠우쿠우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쿠우쿠우 식사권 5만원권과 샥즈 오픈런 프로2 S820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오는 12월3일 개별 DM으로 안내가 갈 예정이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최근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브랜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방식의 소통을 고민했다"며 "단순한 러닝 이벤트를 넘어 쿠우쿠우의 상징인 'Q'를 창의적으로 표현하고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