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힐크릭이 한겨울 라운드부터 일상까지 활용 가능한 여성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은 여성 니트에리 롱다운. /사진=힐크릭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겨울철 라운드와 일상에 적합한 여성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이며 계절 수요 공략에 나섰다.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힐크릭은 한겨울 라운드부터 일상까지 활용 가능한 여성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체온 유지와 세련된 실루엣을 강조해 필드와 도심을 아우르는 윈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대표 제품인 '여성 탈부착 다운점퍼'는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소매 탈착 기능으로 기온에 따라 점퍼와 베스트로 변형 가능하며, 허리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용이하다. 등판 힐크릭 로고 자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한다.
여성 탈부착 다운점퍼(왼쪽)와 여성 언발란스 다운베스트./사진=힐크릭
앞뒤 기장을 달리한 '여성 언발란스 다운베스트'는 사선 퀼팅과 일자 퀼팅으로 입체적 볼륨감을 강조하며 헤비 다운 충전재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캐주얼 무드 속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적합하며 그린과 브라운 컬러로 출시됐다.
'여성 니트에리 롱다운'은 니트 소재 카라 포인트와 허리 셔링, 벨트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부각한다. 중다운 충전재로 포근한 착용감을 주며 반팔 소매 디자인으로 스윙 퍼포먼스에 제약이 없다. 롱기장이 따뜻함을 더하고 다크 브라운과 블랙 컬러로 구성됐다.


힐크릭은 함께 공개한 겨울 화보를 통해 '따뜻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겨울 골프웨어' 메시지를 강조했다. 도시적 여유 무드 속에서 필드와 일상 모두에 어울리는 감각적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추운 계절에도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하도록 기획됐다"며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활용 가능한 윈터 웨어로 다양한 고객층의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이 제품이 골프웨어 시장의 겨울 수요를 자극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