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지수를 한껏 끌어올려줄 아이템, 연인의 뒷태를 더욱 사랑스러워 보이게 할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백팩’에 주목하자. 캐릭터 감성 브랜드 ‘소노비(SONOVI)’가 멋쟁이 연인들을 위한 커플용 백팩 ‘크루즈’를 출시했다.



바캉철을 맞아 여행을 가는 것은 물론 최근 캠핑, 자전거 등 레저를 비롯한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두 손이 자유롭고 편히 활동할 수 있는 백팩이 실용적인 커플 아이템으로 인기가 많다.



백팩의 인기에 맞춰 ‘소노비’가 새롭게 선보인 ‘크루즈’ 백팩은 세계지도를 하나의 백팩 속에 담은 듯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부터 여행가방까지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남녀 구분 없이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비디움, 빅 총 두가지 사이즈가 출시됐다. 의상, 체형, 용도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브랜드&가격 : 소노비의 ‘크루즈’ 백팩은 미디움 백팩 29만 8000원(15.5인치), 빅 백팩 32만 8000원(18.9인치).



한편, 특유의 발랄함과 감각적인 일러스트 디자인을 선보이는 ‘소노비’는 2005년 론칭해 20대 여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뚜렷한 브랜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창조적인 감성을 지닌 젊은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소노비’는 상큼한 새내기 대학생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사진=소노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