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려주는 상큼한 ‘바캉스 신메뉴 5종’과 당을 충전할 수 있는 ‘달고나 음료 2종’이 7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바캉스 신메뉴’는 ‘리프레싱 배 스무디’, ‘리프레싱 피치 스무디’, ‘배 모히또 샤인 크러쉬’, ‘피치 요거트 샤인 펄 크러쉬’, ‘피치 망고 샤인 펄 크러쉬’ 5가지로 비주얼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제품들이다.
‘리프레싱 배 스무디’와 ‘리프레싱 피치 스무디’는 과일을 듬뿍 갈아 만든 스무디로 무더위와 갈증을 잊게 하는 시원한 여름 음료다.
‘배 모히또 샤인 크러쉬’는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모히또에 배를 더해 시원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다. ‘피치 요거트 샤인 펄 크러쉬’와 ‘피치 망고 샤인 펄 크러쉬’는 복숭아와 쫄깃한 펄이 더해진 스페셜 음료로 상큼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고나 음료’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달고나 본연의 맛을 담은 음료로 ‘커피베이 달고나 버블티’, ‘달고나 크런치 프라노베’ 2가지로 구성됐다.
‘커피베이 달고나 버블티’는 달고나만의 풍미와 쫀득한 펄이 어우러진 음료로 달고나 맛을 그대로 살렸다. ‘달고나 크런치 프라노베’는 부드러운 바닐라 쉐이크와 달고나, 펄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음료다. 달고나 2종 모두 음료 위에 크런치 달고나를 토핑해 바삭함을 더불어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여름에 출시한 눈꽃 빙수, 얼음 빙수, 컵 빙수를 포함한 빙수 9종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우리 곡물 컵 빙수’, ‘딸기 컵 빙수’ 2종은 1인용 빙수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혼자서도 즐길 수 있어 요즘 같은 시기에 눈길을 끌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특색 있는 비주얼과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하며, “커피베이는 지금처럼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달고나 음료’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달고나 본연의 맛을 담은 음료로 ‘커피베이 달고나 버블티’, ‘달고나 크런치 프라노베’ 2가지로 구성됐다.
‘커피베이 달고나 버블티’는 달고나만의 풍미와 쫀득한 펄이 어우러진 음료로 달고나 맛을 그대로 살렸다. ‘달고나 크런치 프라노베’는 부드러운 바닐라 쉐이크와 달고나, 펄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음료다. 달고나 2종 모두 음료 위에 크런치 달고나를 토핑해 바삭함을 더불어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여름에 출시한 눈꽃 빙수, 얼음 빙수, 컵 빙수를 포함한 빙수 9종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우리 곡물 컵 빙수’, ‘딸기 컵 빙수’ 2종은 1인용 빙수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혼자서도 즐길 수 있어 요즘 같은 시기에 눈길을 끌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특색 있는 비주얼과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하며, “커피베이는 지금처럼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