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인푸드의 떡닭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석해 가맹상담을 진행중이다.
8월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중인 창업박람회에는 국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기회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코엑스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배경과 사정을 지닌 예비창업자의 이야기를 듣고 맞춤형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창업시장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걸작떡볶이치킨’만의 상생 방안과 지원 혜택도 자세히 설명한다.


올해 브랜드 런칭 7주년을 맞이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최근 보편화된 치떡(치킨&떡볶이)의 하모니를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한 맛과 가성비가 뛰어난 세트 메뉴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2만원으로 떡볶이와 치킨을 한 번에 즐기는 ‘떡닭세트’가 대표적인 메뉴다.

최근 ‘2020 가맹점 상생방안’을 발표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위해 손소독재와 마스크, 쇼핑백 무상 지원에 돌입했으며 재료비 지원 등 약 24억원 규모의 상생 노력을 펼치고 있다. 탄탄한 경영 구조와 탁월한 위기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주최한 ‘2020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 토즈 스터디카페 ▲ 반찬가게 창업 '진이찬방' ▲ 원할머니보쌈족발 ▲ 닭갈비 박가부대 부대찌개 ▲ 본설렁탕 ▲ 얼맥당 ▲ 본도시락 등이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