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중인 창업박람회에는 국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200여개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기회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코엑스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배경과 사정을 지닌 예비창업자의 이야기를 듣고 맞춤형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창업시장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걸작떡볶이치킨’만의 상생 방안과 지원 혜택도 자세히 설명한다.
올해 브랜드 런칭 7주년을 맞이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최근 보편화된 치떡(치킨&떡볶이)의 하모니를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한 맛과 가성비가 뛰어난 세트 메뉴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2만원으로 떡볶이와 치킨을 한 번에 즐기는 ‘떡닭세트’가 대표적인 메뉴다.
최근 ‘2020 가맹점 상생방안’을 발표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위해 손소독재와 마스크, 쇼핑백 무상 지원에 돌입했으며 재료비 지원 등 약 24억원 규모의 상생 노력을 펼치고 있다. 탄탄한 경영 구조와 탁월한 위기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주최한 ‘2020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기도 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코엑스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배경과 사정을 지닌 예비창업자의 이야기를 듣고 맞춤형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창업시장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걸작떡볶이치킨’만의 상생 방안과 지원 혜택도 자세히 설명한다.
올해 브랜드 런칭 7주년을 맞이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최근 보편화된 치떡(치킨&떡볶이)의 하모니를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한 맛과 가성비가 뛰어난 세트 메뉴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2만원으로 떡볶이와 치킨을 한 번에 즐기는 ‘떡닭세트’가 대표적인 메뉴다.
최근 ‘2020 가맹점 상생방안’을 발표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위해 손소독재와 마스크, 쇼핑백 무상 지원에 돌입했으며 재료비 지원 등 약 24억원 규모의 상생 노력을 펼치고 있다. 탄탄한 경영 구조와 탁월한 위기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주최한 ‘2020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 토즈 스터디카페 ▲ 반찬가게 창업 '진이찬방' ▲ 원할머니보쌈족발 ▲ 닭갈비 박가부대 부대찌개 ▲ 본설렁탕 ▲ 얼맥당 ▲ 본도시락 등이 참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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