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넓은 규모의 죽이야기 인천검단점이 새로 오픈했다. 쾌적하고 넓은 동선을 갖춰 오픈한지 며칠 안됐지만 주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죽이야기가 올해부터 야심차게 리뉴얼한 레시피인 솥죽과 솥밥이 고객들로부터 많은 칭찬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죽이야기 인천검단점 고덕용 점주는 “죽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의 권유로 죽 전문점 창업을 준비하던 중에 죽이야기가 올해부터 솥죽을 새로 개발했다는 내용을 접했습니다. 그래서 인근 죽이야기 매장을 몇 군데 방문해 맛을 봤는데, 맛도 좋고 솥죽이 너무 마음에 들어 죽이야기를 차리게 됐습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죽이야기는 죽 전문점 중에 맛이 좋다고 알려져 있었는데 본사에서 교육을 받는 기간 중에 알게 됐지만 솥죽으로 레시피를 바꾸고 나서 죽 맛이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고 덧붙였다.
죽을 끝까지 따듯하게 먹을 수 있는 점과 전반적으로 구수한 맛에 누룽지까지 더해져 일반 냄비죽도다 풍미가 더욱 좋다고 칭찬을 받는다고 한다. 죽이야기를 처음 찾은 고객들도 죽이라는 음식이 이렇게 맛이 좋은지 미처 몰랐다고 많이 칭찬해 준다고.


검단사거리는 병원타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메디컬빌딩을 포함해 크고 작은 병원과 요양원들이 많다. 온누리병원이 가장 유명하고, 산부인과로는 더나아산부인과, 강남산부인과가 유명한데 이곳에서 전화주문이 많이 온다고 한다. 검단사거리에는 죽이야기 외엔 죽집이 없기 때문에 더욱 더 큰 사랑이 예상된다.

주거시설은 ‘검단 대림이편한세상’, ‘검단 풍림아이원’, ‘인천검단 우방아이유쉘’, ‘마전주공아파트’ 등이 있고, 학교는 검단고등학교, 마전고등학교, 검단중학교, 금곡초등학교와 완정초등학교, 마전초등학교가 있다.

점주가 센스 있고 친절하게 고객응대를 잘해서 편안한 식사가 가능한 검단사거리 죽이야기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죽전문 프랜차이즈 '죽이야기'에 대한 가맹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