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CJ프레시웨이는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 사업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선포하고 다양한 솔루션 개발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의 ‘맞춤형 점포 운영 매뉴얼’은 홀 · 주방 운영, 고객 서비스, 위생관리 등 기초 정보와 더불어, 고객사 특성에 따른 매장 체크리스트, 식자재 보관 방법 등 맞춤형 정보를 모두 포함한다. 이를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는 체계화된 매뉴얼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점포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CJ프레시웨이는 첫 사례로 맥주 프랜차이즈 ‘금별맥주’의 점포 운영 매뉴얼을 제작, 배포했다. 2019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한 금별맥주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메뉴와 인테리어로 인기를 얻어 현재 전국 6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CJ프레시웨이의 ‘맞춤형 점포 운영 매뉴얼’은 홀 · 주방 운영, 고객 서비스, 위생관리 등 기초 정보와 더불어, 고객사 특성에 따른 매장 체크리스트, 식자재 보관 방법 등 맞춤형 정보를 모두 포함한다. 이를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는 체계화된 매뉴얼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점포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CJ프레시웨이는 첫 사례로 맥주 프랜차이즈 ‘금별맥주’의 점포 운영 매뉴얼을 제작, 배포했다. 2019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한 금별맥주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메뉴와 인테리어로 인기를 얻어 현재 전국 6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해부터 금별맥주와 식자재 거래를 이어오고 있는 CJ프레시웨이는 단기간 내 매장 수가 급증한 금별맥주의 안정적인 가맹사업 확장을 돕고자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함께 운영 매뉴얼 제작했다.
CJ프레시웨이는 매뉴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업종의 점포 운영 매뉴얼을 검토한 것은 물론, 위생, 서비스, 노무 · 세무 등 분야별 전문 컨설팅을 받는 등 큰 공을 들였다.
CJ프레시웨이는 매뉴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업종의 점포 운영 매뉴얼을 검토한 것은 물론, 위생, 서비스, 노무 · 세무 등 분야별 전문 컨설팅을 받는 등 큰 공을 들였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자재 유통업계 선두 기업으로서 고객사 성공을 위해 외식업 관련 비즈니스 솔루션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 비즈니스 솔루션 역량을 더욱 강화해 고객사와 동반 성장하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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