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가 포항과 경주에서 침수 제품 세척 및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은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침수 제품 세척 및 무상 수리를 진행하는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는 포항 2곳(남구 오천읍 행정복지센터, 종합운동장)과 경주 1곳(내남면 이조리 마을회관)에 각각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침수 제품 세척 및 무상 점검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침수 피해가 집중된 일부 지역에서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피해 가구를 직접 순회하며 가전제품 점검 및 수해 복구를 지원 중이다.
문의센터에 태풍으로 가전제품 침수 등의 피해를 봤다고 접수한 고객에게도 엔지니어가 방문해 동일한 수해 복구 특별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달에도 집중 호우로 피해 본 수재민을 위해 관악 신사시장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집중 지원한 바 있다.
국지적 피해가 발생한 서울·인천·수원·충남 등에서도 특별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재해 복구 지원활동을 적극 추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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