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시장에서 매출을 높인 사례를 찾아 분석하고 그것을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심리적 가격 저항을 피하는 방법 △불황일수록 더 잘 팔리는 역설적 시장 공략법 등 15가지 마케팅 포인트를 정리했다.
저자 임유정은 이화여자대학교와 동 대학원을 졸업한 후 지난 2016년부터 유통 전문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백화점·면세점·식음료·주류·패션 등 소비자의 실생활과 밀접한 분야를 살폈다. 여성 잡지에 기사를 연재, 라디오에서 1년 동안 생활경제 분야 고정 패널로 활동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