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가 봄맞이 환절기 육아용품을 특별 할인가에 파는 '쑥쑥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은 쑥쑥데이의 홍보 포스터. /사진=LF 보리보리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육아용품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F 보리보리는 봄시즌 환절기를 맞아 육아용품 대전 '쑥쑥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의 아이들 건강 관리 상품 중심으로 구성됐다. 육아와 출산용품부터 이유식, 식품, 분유 등 환절기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LF 보리보리는 행사 기간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8%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5% 쿠폰을 제공한다. 환절기 전용 상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증정한다.

하루 한 번 특가로 진행되는 원데이 특가에서는 매일 다른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원데이 특가에서는 ▲12일 '해밀턴 유모차' ▲13일 '킨즈 룰루온 킥보드' ▲14일 '압타밀 프로푸트라 2단계 800g 4통' ▲15일 '토이스타일 샘트라이크100 2024년형 유아 세발자전거'를 판매한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중복 적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부터 원데이 특가까지 다양하게 마련된 혜택과 함께 환절기 쇼핑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