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 브랜드 딘트(DINT)는 상반기 특별 프로모션 '골든위크' 기간 매출이 목표 대비 3배 증가, 방문 고객 수는 5배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 오프한 이번 프로모션은 30일(수)까지 진행되며 딘트의 전 의류 제품을 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골든위크 기간에는 멤버십 고객 전용 'Golden Week' 혜택 카테고리를 운영한다. 이 카테고리는 VIP·VVIP 고객을 대상으로 21일 오전 10시에 선오픈됐다. 일반 멤버십 고객은 23일(수) 오전 10시부터 입장을 시작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는 일부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딘트의 정기 라이브 방송 'Get it DINT'도 24일(목)과 29일(화)에 진행된다. 방송 중 소개되는 상품은 최소 10% 이상 할인되며, 이 혜택은 라이브 방송 시간에만 적용된다. 'Get it DINT'는 딘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시청할 수 있다. 딘트는 실시간 대화, 스타일링 제안, 방송 전용 혜택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딘트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딘트만의 감성과 특별한 쇼핑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골든위크' 프로모션은 딘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