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부산은 이번 상품은 최대 300여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연회장을 전체 층 단독으로 사용하는 구조로, 자연 채광이 가득 들어오는 포이어 공간은 도심 속에서도 프라이빗하고 세련된 커스텀 웨딩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고 18일 밝혔다.
믹스 플라워 웨딩은 생화와 조화를 조화롭게 구성한 풍성한 스타일링이 특징이다. 천고 6m의 웅장한 공간에 행잉 장식, 무대, 입구, 버진로드, 센터피스, 포토테이블 등 주요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플라워 데코레이션이 더해지며 특히 신부대기실에는 100% 생화 장식이 적용돼 자연의 싱그러움과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2026년 2월까지 150명 이상 하객을 초대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한 '믹스 플라워 웨딩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만원부터 시작하는 웨딩 코스 메뉴 10~15% 할인, 예식 당일 코너 스위트룸 1박 제공, 혼주 차량 발렛파킹 및 샌딩 서비스, 최대 6인 시식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션뷰가 펼쳐지는 포이어 공간에서는 웰컴 드링크가 인원수에 따라 할인 제공되며 일요일 예식의 경우 최소 보증 인원을 100명 이하로 조정해 대연회장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부산 송도에 위치한 '윈덤 그랜드부산'은 부산역(KTX)에서 약 15분 거리의 입지, 500대 이상 수용 가능한 최신식 주차장, 하객 수에 따라 유연하게 연출 가능한 공간 구성 역시 큰 장점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