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 액세서리업체, 롯데백화점에서 프로모션
김성욱
3,162
공유하기
![]() |
액세서리의 메카 남대문의 액세서리 우수업체들이 백화점을 통해 상품 판매에 나선다.
남대문 액세서리업체들은 액세서리브랜드 '제키문'(Jackie moon)의 총괄책임 하에 19일부터 전국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매장에서 투어형태로 ‘남대문 액세서리 우수업체 초대전’을 개최한다.
이 초대전은 6개월 간 서울·경기지역을 포함한 전국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매장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남대문의 질 좋고 저렴하면서도 디자인력이 뛰어난 액세서리를 백화점 유통망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총괄책임을 맡은 제키문은 전국 롯데백화점에 매장을 갖춘 액세서리 전문브랜드로 CS 및 현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췄다. 책임자가 현장에 상주하며 인기아이템을 익일 즉시 배송한다. 제키문은 중심 창구역할을 하며 총괄 프로모션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할 업체들은 까다로운 선정과정을 거쳤다. 업체미팅과 회의, 바이어들과의 사전협의를 통해 행사 리스크를 방지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추가 미팅과 회의를 통해 세팅을 마쳤다. 롯데백화점에는 품평회를 대신할 3D구성안을 제출하는 등 행사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남대문 우수업체 초대전’은 고객과 함께 즐기는 상생의 장으로 다양하고, 저렴하게 구성됐다. 특히 고객들을 위해 현장에서 고객의 주문에 따라 즉석에서 나만의 아이템을 제작해주는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 경품행사와 액세서리 코디 설명회도 진행한다.
제키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액세서리의 메가 남대문의 고퀄리티 액세서리와 국내 1위 유통업체 롯데백화점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깊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