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재난재해 피해 고객지원 실시
심상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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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생명은 17일 부산 및 여수 기름유출, 조류인플루엔자(AI), 강원도 폭설로 인한 피해를 입은 고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따뜻한 보험’의 일환으로 보험료 납입과 대출금 상환을 6개월간 유예하고 관련 보험금 신청 시 신속히 지급하는 것이다.
지원내용은 이번달부터 7월까지 6개월분의 보험료 납입을 유예하고 경제적 형편에 따라 내년 1월까지 분할 납입할 수 있다. 신청한 고객들은 이 기간 동안 보험료 납부와 관계없이 정상적으로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융자대출의 원리금상환 및 보험계약대출의 이자에 대해서도 6개월간 납입유예를 시켜주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현재 고객 피해현황을 접수받고 있다”며 “계약자 요청 시 설계사가 직접 방문하여 처리하도록 방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따뜻한 보험’의 일환으로 보험료 납입과 대출금 상환을 6개월간 유예하고 관련 보험금 신청 시 신속히 지급하는 것이다.
지원내용은 이번달부터 7월까지 6개월분의 보험료 납입을 유예하고 경제적 형편에 따라 내년 1월까지 분할 납입할 수 있다. 신청한 고객들은 이 기간 동안 보험료 납부와 관계없이 정상적으로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융자대출의 원리금상환 및 보험계약대출의 이자에 대해서도 6개월간 납입유예를 시켜주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현재 고객 피해현황을 접수받고 있다”며 “계약자 요청 시 설계사가 직접 방문하여 처리하도록 방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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