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입기 전 허리 건강 확인하세요~!"
LIG손해보험, ‘척추건강 지킴이’ 캠페인 연다
배현정 기자
2,200
공유하기
수영복이나 탱크탑 등으로 허리 노출이 많은 여름을 맞이해 LIG손해보험(www.LIG.co.kr)이 한국척추측만증재단과 함께 대한민국 직장인 ‘척추건강 지킴이’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잘못된 자세, 환경, 습관 등으로 매년 증가하고 있는 척추질환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우리 몸의 중심 ‘척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척추 건강 지킴이’ 캠페인은 ‘무료 검진 버스’와 ‘척추측만증 미니클래스’로 구성되며, 국내 최고 척추측만증 명의로 손꼽히는 고대구로병원 척추측만증클리닉 서승우 박사가 직접 참여하여, 정확한 검진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 검진 버스’는 오는 16일, 직장인 밀집 지역인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인근에서 진행됐다. 장기간 앉은 자세로 일하는 탓에 척추가 비틀어지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정확한 척추건강 진단 기회를 제공했다.
‘척추측만증 미니클래스’는 18일, 서울 강남역 LIG손해보험 본사에 위치한 LIG아트홀 강남에서 열린다. 척추측만증 진단법, 예방, 치료, 운동법 등이 단계적으로 소개되며 15일까지 LIG손해보험 페이스북(www.facebook.com/ligstory)에서 사전 접수 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