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8월까지 전국민 '품질 체험' 이벤트
노재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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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는 7~8월 두달간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센터 예약 후 시승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대차 전국민 품질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미국 시장조사업체인 JD파워의 '2014 신차품질조사'(IQS)에서 현대차가 일반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엑센트와 아반떼가 각 차급별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한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센터를 예약하고 해당 기간 동안 실제 시승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5인치 UHD TV(1명), 100만원 여행상품권(3명), 5만원 주유 상품권(5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4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시승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해피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미국 시장조사업체인 JD파워의 '2014 신차품질조사'(IQS)에서 현대차가 일반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엑센트와 아반떼가 각 차급별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한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센터를 예약하고 해당 기간 동안 실제 시승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5인치 UHD TV(1명), 100만원 여행상품권(3명), 5만원 주유 상품권(5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9월4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시승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모바일 해피콘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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