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유아교육전]베이비리그, 맘스보드 등 참가…사전 등록시 초청장 4매 발송
오는 8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제10회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이 개최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주최사인 세계전람은 8월 11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는 이들에게 무료입장의 혜택과 초청장 4매를 제공한다.

사전등록은 공식홈페이지(http://me2.do/G4mNXpyj)를 방문해 간단한 인적 사항을 기입하면 되며, 기존 에듀톡 회원은 별도의 등록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초청장은 친지나 가까운 이웃들에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함께 전시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사전등록이나 초청장 없이 전시회 당일 입장하는 경우 성인 5000원, 미취학 아동 3000원의 입장료를 지불해야 한다.

이와 함께 새 단장한 SNS 카카오스토리 계정에서는 다음주부터 친구맺기 등 계정 리뉴얼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이번 유아교육전의 슬로건인 좋.아.서(좋은 엄마, 아이꿈 찾아주기, 서울국제유아교육전)를 주제로 ‘아이좋아서, 좋아서라이프, 좋아서 한마디’ 등 흥미 있고 알찬 콘텐츠를 매일 업로드하고 있으며, 교육전에 참여하는 기업 소개와 각종 교육정보 등 실속 있고 알찬 정보들도 수시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좋아서(좋은 엄마 아이 꿈 찾아주기 서울 국제유아교육전)’라는 콘셉트로 개최되는 이번 전람회는 900부스 250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이며, 방문객들은 A홀과 B홀로 나뉘어 품목별로 구성된 전시관을 둘러보면서 관심제품들을 비교하고 궁금한 사항들을 현장에서 상담 받을 수도 있다.

오르다코리아, 잉글리시에그, 베이비리그, 노부영, 촉촉이모래, 맘스보드 등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홀에서 열리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세계전람(http://me2.do/G4mNXpyj)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