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휴, 서울 나들이 떠나볼까
박효주 기자
1,237
공유하기
![]() |
인터파크투어는 매월 국내 여행지 한 곳을 선정해 추천 코스 등을 알려주는 ‘떠나볼까?’ 기획전에서 이번달 추천 여행지로 서울을 선정 해 <떠나볼까? 서울>편을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장 편리하고 저렴한 교통 수단인 지하철을 이용 해 다니기 좋은 일정으로 총 8가지 코스별로 안내를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스별로 동선이 편리한 주변 숙소들도 함께 소개하고 9월 14일까지 추천 숙소를 예약한 고객에게 슈즈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인터파크투어에서 올해 4월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서울시티투어버스 탑승권도 서울 관광객들에게 유용하다.
서울시티투어버스는 주말 기준 하루 18회차,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앞에서 출발 해 대형 전통시장을 비롯 해 서울의 문화, 음식, 쇼핑을 두루 체험 해 볼 수 있는 노선으로 운행되고 있다. 가격은 성인 1만2000원, 소인은 8000원에 예약 가능하다.
한편 인터파크도서의 여행서 판매에서도 서울 여행의 인기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국내여행서에서 서울을 테마로 한 도서가 300여 종이 출간되어 있고 판매부수도 2013년은 전년 대비 7%, 2014년은 전년 대비 11%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