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객실 평균 가동율 82%, 2013년 관광객수 1085만명 돌파에 이어 2014년 1200만명 예상


제주도 관광객수가 매년 1백만 명 이상 증가하고 있다 보니 제주도 호텔 공급이 많이 늘었는데도 제주호텔 방 잡는 것은 더 힘들어졌다.

덕분에 부동산 경기가 장기간 침체임에도 불구하고 제주도부동산 시장은 호황이다. 그런데 이를 찾는 고객들이 수익형부동산 중 분양형호텔 상품은 입지나 가격에 앞서 브랜드나 운영사가 중요하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고 한다.


최근 윈덤그룹의 ‘서귀포데이즈호텔’이 1차 완판에 이어 2차로 제주데이즈호텔클라우드 분양을 시작했다.

윈덤그룹은 전 세계 66개국에서 약 7380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체인으로, 이 중 데이즈 브랜드로만 약 2000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다.


데이즈호텔은 같은 그룹 계열사인 라마다 브랜드 인지도를 앞서는 특급호텔로 중국에서만 약 120개의 체인 호텔을 운영할 만큼 윈덤그룹의 대표 브랜드이다.

데이즈호텔클라우드는 윈덤그룹의 아시아 지역 에이전시이자 국내외 50여개 호텔을 운영 중인 산하에이치엠이 직접 운영한다.


또한 일반 오피스텔처럼 개별 등기가 가능하고 직접 관리 할 필요 없으며 년 7박 8일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제주 데이즈 클라우드 호텔 규모는 지하 3층~지상 11층이며, 241개의 다양한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부대시설은 특급호텔에 걸맞는 대규모 글램핑장과 수영장, 뷰티숍, 테라피스파, 마사지, 연회장, 콘퍼런스룸(회의장), 레스토랑, 테라스카페(bar), 전망대카페 등이 다양하게 들어서며, 전 객실에 발코니가 설치된다.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면 원하는 로열 층 호수를 우선 배정받을 수 있으며, 미계약시 신청금은 전액 환불된다.
문의: 1661-4850
참조: http://www.데이즈호텔.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