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감성 SPA브랜드 ‘아클림콜렉트’ 롯데백화점 오픈
디자이너 감성의 SPA 브랜드 ‘아클림콜렉트(ACLIM COLLECT)’가 광주 롯데백화점에 신규 오픈했다.

‘아클림콜렉트’는 최근 오픈한 스토어를 통해 컨템포러리 디자이너의 감성을 어필해 예술, 디자인, 건축, 뷰티 등 양질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한국 감성의 SPA 브랜드로써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아클림콜렉트 스토어(Art & Fashion, Fashion & Architecture, convergence space)’는 옷을 판매하기 위한 공간으로 지어지는 기존 샵과 달리 일반 소비자들이 옷을 고르는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를 위해 건축가와 아트디렉터가 치밀하게 기획했고, 그 결과 각각의 섹션마다 개성 있는 공간으로 활용됐다.


‘아클림콜렉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최익 대표는 “다양한 예술을 통해 쉽고 멋있는 스타일리시한 일상을 만들고 싶다”는 철학을 가지고 이번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그는 “소비자들이 ‘아클림콜렉트’ 스토어를 통해 일상에서 부족한 2%를 채우며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디자이너 감성 SPA브랜드 ‘아클림콜렉트’ 롯데백화점 오픈
한편, ‘아클림콜렉트’의 공간에서 국내최초로 패션과 건축, 예술의 만남이 이뤄짐에 따라 방문자들에게 내재된 창조적 본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매장 내 상품 구성은 여성 및 남성 의류와 액세서리가 40%, 키즈 라인이 20%로 구성돼 가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다.

<사진=아클림콜렉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