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김하늘 CF 30만뷰 달성 기념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 진행
이재은 기자
1,984
공유하기
![]() |
배우 김하늘의 CF가 30만뷰를 달성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대표브랜드 ‘라비다’에서 진행한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TV 광고가 유투브 30만뷰를 달성해 12월 10일부터 1월 4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라비다’의 김하늘 CF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는 ‘라비다’ 홈페이지에 방문해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TV광고 A와 B를 시청한 뒤, 틀린 그림을 찾아 댓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자신의 SNS에 퍼가기 등 공유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틀린 그림을 맞춘 고객을 추첨하여 30여명에게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정품(50ml) 12만 5000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12일 라비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파워셀 코어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2중 기능성 파워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복합 발효추출물과 6종의 미생물 발효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
‘코리아나 화장품’ 정재경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라비다’ 이벤트는 모델 김하늘의 TV CF방영과 더불어 유투브 30만뷰 돌파 기념으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향후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의 품질 우수성을 알리며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