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이종석 패션, 패셔니스타는 ‘카무플라주 패딩 점퍼’를 입는다
이재은 기자
7,569
공유하기
![]() |
배우 이종석이 남다른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2월 1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10회에서 레이어드룩과 패턴 패딩 점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워너비 남친룩이었다. 이날 이종석은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경쾌한 블루 컬러의 니트를 레이어드해 클래식한 무드를 뿜어냈다. 여기에 겨울의 추위를 막기 위한 듯, 블루와 블랙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카무플라주 롱 패딩 점퍼를 매치해 패셔너블한 남성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그는 여기에 데님 팬츠를 롤업한 후,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스타일링TIP : 추위도 견디고, 스타일도 살리고 ‘3단 레이어드’
한파를 견딜 수 없는 추운 겨울, 스타일을 살리고 싶은 남성들은 주목하자. 극중 이종석처럼 셔츠, 니트, 그리고 패턴 패딩을 매치한다면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패션이 완성될 것이다. 특히 클래식한 셔츠와 니트룩에 카모플라주 패딩을 매치한다면 단정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면모를 과시할 수 있다.
![]() |
<이종석, 카무플라주 롱 패딩 점퍼 ‘로리엣’ 156만 원> |
한편, 이날 방송된 ‘피노키오’에서는 달포가 기재명(윤균상 분)의 동생이며 어머니인 차옥(진경 분)과 지독한 악연으로 얽혀있음을 알게 된 인하(박신혜 분)가 충격에 빠지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을 긴장케 했다.
<사진=SBS ‘피노키오’, 로리엣>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