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거미'


조정석과 거미의 열애는 영화 ‘식스센스’급 반전이었다.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이라고 대다수가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에 'K팝스타4'에서 화제를 모은 박윤하가 민음사 출판사 회장 손녀라는 것은 대수롭지 않게 넘어갔다. 하지만 두 노처녀 노총각 김지수 김원준의 핑크빛 기류는 반가운 소식이다. Mnet '슈퍼스타K6' 우승자 곽진언이 이적과 김동률과 한솥밥을 먹는다는 것은 예상이 되면서도 화제다. 마지막으로 배우 김명민과 오달수의 환상궁합 ‘조선명탐정’ 시사회는 두 사람의 위트 있는 말솜씨로 영화를 더 기대하게 한다.


[이슈피플] 조정석 거미 열애에 ‘깜놀’하다가 김지수 김원준 핑크빛 기류에 ‘흐믓’
▶조정석 거미 열애 :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일 열애설에 대해 인정하며, 2년 동안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조정석 측에 따르면, 조정석과 거미는 뮤지컬 관계자들이 이미 다 알고 있는 커플이다.


[이슈피플] 조정석 거미 열애에 ‘깜놀’하다가 김지수 김원준 핑크빛 기류에 ‘흐믓’
▶민음사 회장 소녀 박윤하 : 'K팝스타4' 화제의 참가자 박윤하가 민음사 박맹호 회장의 손녀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박윤하는 K팝스타4에서 나미의 ‘슬픈 인연’ 변집섭의 ‘그대 내게 다시’ 등을 불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우승후보로 꼽힌다. 박윤하 할아버지가 운영하는 민음사는 1966년 창립된 국내 최고의 출판사다.


[이슈피플] 조정석 거미 열애에 ‘깜놀’하다가 김지수 김원준 핑크빛 기류에 ‘흐믓’
▶김지수 김원준 : 배우 김지수와 가수 김원준의 핑크빛 기류가 심상치 않다. 두 사람은 지난 1일 방송 SBS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서로 호감을 표시했다. 이날 유재석과 송지효의 각각 절친으로 초대된 두 사람은 게임 도중 즉석 소개팅을 하면서 서로 상대방에게 호감을 나타내며 부끄러워했다.



▶곽진언, 이적 김동률과 한솥밥 : Mnet '슈퍼스타K6' 우승자 곽진언이 이적, 김동률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2일 Mnet은 '슈퍼스타K6'에서 포크 음악의 아름다움과 중저음의 보컬로 우승을 거머쥔 곽진언이 뮤직팜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조선명탐정 김명민 : 2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언론시사회에서 배우 김명민은 4년 전 1탄과 2탄을 비교해 많이 자신과 모든 스탭들이 늙었다고 전했다. 이에 상대배우 오달수는 “1탄에서는 좀 젊었는데 4년 만에 팍 늙었다”고 전했다.

<사진=MBC,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