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버그 클린트 허들 감독, 강정호 티쳐츠에 ‘웃고’ 2루타에 ‘또 한 번 웃고’
장경석 기자
6,663
공유하기
![]() |
'강정호 2루타'
MLB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클린트 허들 감독이 강정호의 티셔츠을 입고 인터뷰를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메이저리그 개막 특집 프로그램 제작 촬영을 위해 피츠버그에 머물고 있는 MBC 김나진, 이재은 아나운서는 스프링 캠프 현장을 방문해 클린트 허들 감독에게 강정호 캐리커쳐 티셔츠를 선물했다.
MBC 안희남 스포츠국 PD는 “티셔츠를 선물 받은 허들 감독은 강정호 티셔츠를 입은 상태에서 인터뷰를 하며 (현지)기자들에게 이런 선물이 매우 의미있다. 거꾸로 봐도(입은 상태에서 위에서 보니까) 강정호와 비슷하다며 아주 즐거워했다”고 전했다.
티셔츠는 제작진이 강정호 선수의 캐리커처를 작가에게 특별 주문 요청한 뒤 제작된 것으로, 늠름한 강정호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메이저리그 주관방송사 MBC는내달 6일 메이저리그 개막일 전에 '메이저리그 개막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할 예정이다.
▶강정호, 2루타 신고..2경기 연속 장타
강정호는 6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 브레이든턴 맥케크니필드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의 홈경기에서 6번 유격수로 선발 출장해 첫 타석에서 2루타를 신고하는 등 2경기 연속 장타를 때려냈다.
강정호는 이날 양키스의 우완 선발 에스밀 로저스를 상대로 2회 2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몸 쪽 초구 높은 볼을 받아쳐 좌측 펜스까지 굴러가는 2루타를 때려냈다.
앞서 강정호는 4일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시범경기 개막전서 솔로홈런을 때려낸 바 있다.
<사진=MBC 제공>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장경석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