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식이섬유음료 '미에로화이바 패밀리' 1.5L 출시
김설아 기자
4,872
공유하기
![]() |
미에로화이바는 1989년 첫 출시된 식이섬유 음료로써 당시 국내에 없었던 새로운 음료 카테고리의 포문을 연 제품으로 현재까지 약 17억 병이 판매되는 등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현대약품은 1.5L 대용량 제품을 출시해 식이섬유 음료 리딩 브랜드로써 기존 100ml와 210ml 병 제품, 350ml PET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던 미에로화이바의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음료시장의 다양화된 소비자 선호도와 트렌드를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미에로화이바 패밀리에는 과다한 영양섭취를 막고 음식물이 장에 머무르는 시간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는 식이섬유 12g이 함유되어 있으며, 미에로화이바를 오랫동안 상징해왔던 오렌지 빛 음료 컬러와 특유의 깔끔한 맛을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부족했던 식이섬유를 가족이나 지인들과 음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콘셉트 음료로써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수험생과 직장인, 다이어트에 관심 많은 여성들에게도 적합하다. 음료 패키지에는 ‘날씬한 기분, 미에로화이바’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2015년 ‘미에로걸’로 활동 중인 애프터스쿨의 나나의 건강함과 상큼함을 담았다.
신제품 미에로화이바 패밀리는 전국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 PET(1.5L)에 4000원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