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 레 레 레옹 선글라스"...올 가을 둥근 프레임 선글라스 '각광'
정혜영 인턴기자
3,626
공유하기
![]() |
영화 '레옹'에서 기억나는 패션아이템은 바로 '까만 선글라스'. 최근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박명수와 아이유가 '레옹'이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원형 선글라스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올 가을에는 이런 원형 선글라스가 각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남들과 다르게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해줄 원형 선글라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 |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메탈 원형 선글라스
올 시즌 원형 선글라스는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화려한 미러 렌즈 컬러가 매력적인 메탈 원형 선글라스는 유니크함은 물론 패셔너블한 느낌을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특히 블루 컬러의 미러 렌즈가 가미된 메탈 선글라스는 경쾌하고 활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더해줘 포인트 캐주얼 룩에 연출하기 좋다.
원형 선글라스 입문자라면 튀는 컬러 대신 무난한 컬러의 원형 선글라스를 선택하자. 블랙 템플에 실버 미러 렌즈가 돋보이는 원형 선글라스는 클래식하면서도 은은한 세련미를 풍긴다. 좀 더 유니크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실버 템플에 같은 컬러의 미러 렌즈가 더해진 원형 선글라스를 선택해 와이드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는 것을 추천한다.
![]() |
유니크한 골드 원형 템플과 뿔테의 만남
메탈 템플 원형 선글라스가 다소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템플에 뿔테 소재가 더해진 원형 선글라스는 어떨까. 골드 템플에 투명감 있는 뿔테 소재가 더해진 원형 선글라스는 독특하면서 위트있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여기에 90년대 무드를 풍기는 통바지나 데님을 함께 착용하면 복고풍 스타일의 레트로 패션이 완성된다.
골드, 뿔테 템플과 컬러풀한 미러 렌즈의 조화가 멋스러운 원형 선글라스는 강렬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때 심플한 디자인의 의상과 함께 매치하면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으며, 평소 시크한 모던 룩을 즐긴다면 톤 다운된 미러 원형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요령이다.
<사진=디셈버스페이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정혜영 인턴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